THE 5-SECOND TRICK FOR 핸플

The 5-Second Trick For 핸플

The 5-Second Trick For 핸플

Blog Article

아닌 다른 번호로는 전화, 카톡, 문자로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

꽁비 : 룸업종에서 아가씨가 손님이 없거나, 초이스가 되지 못하거나 등의 이유로 일을 하나도 하지 못했을 때 고정 업소에서 일종의 생계 유지 목적으로 주는것. 웨이터에게 팁 대신 주는 업소도 있다. 정식 임금과는 별개이다.

김동연 경기지사 “정부의 밀어붙이기식 의대증원 유감...전향적으로 대화 임해야” 무한한 가능성 품은 인도…미래에셋자산운용 상품 라인업 확대 '나도 모르게 빠지고 있던 부담금'.

블랙 : 블랙은 보통 성노동 여성들이 진상 손님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를 말한다. 성병이 있는 손님, 너무 고추가 큰 손님, 해바라기 등의 성기 성형 시술을 한 손님, 골뱅이를 파서 질염에 걸리게 하는 손님 등등을 블랙 넣겠다고 말하면 실장이 블랙리스트에 넣어준다.

술값은 비교적 저렴하며 언니들 애프터비도 정찰제로 해 손님 부담을 줄인다.

따라서, 스웨디시 핸플 은어 또는 마사지 은어들을 잘 참고하셔서 건전한 샵과 불건전한 샵을 잘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청룡열차 :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거나 손으로 흔들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 롤러코스터를 타고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짜릿한 느낌을 표현한 용어. 신림동 크림에서 제일 처음 개발했음.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핸플사이트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

인사(성매매) : 변종 룸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들이 노래를 틀고 춤을 추거나 핸플 옷을 벗으며 손님을 맞이하는 것.

쓱싹 : 화끈한 행위를 말함. 붕가를 지칭하기도 하나 불확실. [유래 핸플 사이트 : 바라던맨님이 피아노 소연양을 쓱싹했다]

☆ 실장님 : 업소에서 손님안내, 청소, 뒷정리, 예약 등을 담담하는 분으로 지배인 정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장님이 실장을 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가씨가 손님 복부 쯤에 자리를 잡고 뒤돌아선 다음 허리를 숙여 마치 모심기를 하듯이 취하는 자세.

자플 : 자기 혼자 플레이 한다의 줄임말로 손님이 자위를 해서 사정을 했다는 뜻이다. 키스방에서 쓰는 용어다.

카드방 : 도박방을 말한다. 카드방의 경우 술을 안 빼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 손님들이 양주를 방에서 몇 병 깔고 들어간다.

Report this page